왜 밤이 더 집중이 잘되고 밤이 더 좋을까요..
(무서운 것 빼고)

요새 괜히 일 그만두고 공부한답시고 이러고 있는데..
낮엔 집중못하고 방황하다가 1시가 되서야 초인적인 힘으로 공부에 집중하고 있답니다.
어제도 새벽 2시에 토익강의 듣다 잤는데.. 토익시험도 야간에 보게 해주세요!ㅠ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꽃남도 목보고 12시가 훌쩍 넘어서 집에 왔어요.
안놀았는데 늦게 들어온 것도 1년만인듯..ㅋㅋㅋㅋ
오랜만에 학교에 가고.. 집보다 더 많이 생활한 랩실은 1년전보다 더 더러워져 있더군요.하하
랩실에서 다같이 뭔가를 하는것도 오랜만이었어요~
같이 있던 사람들은 모두 뉴 페이스였지만ㅋㅋㅋ

다들 오늘 제가 다니는 학교를 보고 애교심이 팍팍 솟았을 거라고 생각해요ㅋㅋ


설 연휴다 이제 다 지났네요. 별로 한것없이 지나가서 땅을 치고 후회하는 중이지만...
이젠 뭐 새뱃돈도 없네요.
몇년 후면.. 이젠 제 지갑에서 조카들 새뱃돈이 나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