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하지 못한 성격탓에 식물만 키우면 죽이기 바빴습니다.
겁도 없이 허브를 샀던 어렸을 적 추억이 있네요..ㅎㅎ

꽃을 키우는 여성스러운 여대생이 되고 싶었는데 위자드팩토리에서 절 위한 위젯을 만들어주셨네요!ㅋㅋ
블로그가 커가면서 함께 자랄 꽃을 한번 키워봅시다.

일단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37 에서 꽃을 분양받아야겠지요.




보시다시피 꽃, 화분, 배경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전 풍경좋고 공기좋은 아늑한 주택에서 꽃을 분양받았습니다.ㅎㅎ


 첫 분양받았을 때 모습입니다. 아직 아기죠 ㅎㅎ






햇볕쬐기, 물주기, 음악듣기, 거름주기
등을 통하여 꽃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밤에는 햇볓쬐기가 안됩니다.ㅎㅎ)
그리고 혼자 외롭지 말라고 양 옆에 이웃 블로거와의 파도타기도 있습니다.

전 한 5일이 지나니까 꽃이 좀 컸더라구요.





지금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제 꽃입니다.
무럭무럭 자라서 못다 이룬 제 꿈★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그러니까 제 블로그에 들어오셔서 다들 물도 주시고 거름도 주시고 음악도 들려주시고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