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울도 2월 한달 남았네요.
올해 겨울은 너무 바빠서 보드도 못 타고 지나가네요. 흑흑
이런 제 심정을 또 어떻게 아셨는지 새로운 보드게임 위젯이 나왔네요!^^

 

'엘리의 보딩대항전'입니다.
혹시 무료 문자 위젯 사용하신 분들은 저 캐릭터가 익숙하시겠죠?ㅎㅎ
오른쪽에 보면 게임하기/휴식하기/랭킹보기가 있습니다.
저같이 성격급하신 분들은 게임하기 부터 클릭하시겠죠?



게임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방법은 무척 단순해요~
양 옆을 피해서 안전한 곳으로만 보드를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
이때 방향을 틀기 위해선 마우스 왼쪽 버튼만 눌러주시면 되요^^



저렇게 장애물에 가까워지면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그럼 오른쪽 화면처럼 엘리가 방향을 훽~ 틀지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기술이 낙엽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저도 보드 초보라 주로 저 자세를 이용하는데.. 좀더 멋진 기술이 있다면 더 흥이 나겠네요.^^


조작방법은 쉽지만 게임은 생각보다 어렵답니다.ㅠㅠ

첫 화면에서 휴식하기를 클릭했을 경우 나오는 화면입니다.
하하.. 처음엔 엘리가 쉬는 곳에 들어와서 핫초코를 먹는 것이고
두번째 세번째는 다정한 연인이 서로의 보드를 청소해주세요.

각자 자기보드만 잘 챙기면 되지 왜 서로해주나요? 흥(심술)



랭킹보기를 클릭했을 땐 이런 페이지가 나오지요~
랭킹에서 닉네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가 나옵니다.
이 게임 잘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홍보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자, 블로그 소개가 좀 길었네요.
블로그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http://wzdfactory.com/gallery/detail/303 이곳을 살포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밑에 퍼가기 설정이 보이시죠?


닉네임은 위에 랭킹에 올랐을 때 사용되는 부분입니다.
자주 쓰는 아이디나 닉네임을 올려주시면 좋겠죠~
그 밑에는 자신의 블로그 써주시고 이메일 주소 써주시면 되겠네요.

이제 위젯 퍼가서 블로그에 짠~ 하고 붙이기만 하시면 되요^^